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루리본 받은 서촌카페 [마농트로포]

카페세상

by kim-ji 2023. 4. 12. 17:07

본문

반응형

 

마농트로포 카페

블루 리본을 받은 서촌 마농트로포 카페를 소개합니다~

 

작은 카페예요~

이 사진 한장으로 '마농트로포' 카페 실내가 다 보이네요~

 

작다고 그냥 다른 카페랑 비슷하겠지~ 생각하실 수 있지만

여기 파티쉐님이 르꼬르동블루출신 이랍니다

 

세상 멋 없게 찍은 사진이네요~ㅋㅋ

블루리본이 이렇게나 많을 수가...

 

 

 

저는 인테리어 소품에 관심이 많아서

의자 커피잔 거울 액자

이 위주로 많이 찍었어요~

감각이 정말 보통 아니신것 같아요~~

 

 

거울과 위에 조명 등 보이시죠

이렇게 한세트로는 10년 뒤에 봐도 세련됨을 지녔을 조합이네요~

 

 

제가 좋아하는 의자

찾아 보니 가격이 절대 만만한 가격이 아녜요..ㅜㅜ

저는 살 수 없을 거예요 ㅋㅋ

 

 

이렇게 찍으니 너무 감성적이네요~

유리에 비치는 모래시계 소품 보이시죠? 

너무 예쁨^^

 

 

신랑도 어디가서 좋다 안좋다 말 안하는 스타일인데

여긴 소품이며 액자 위치 스피커며

'이 카페 괜찮네' 그러더라구요~^^

 

아! 스피커 얘기가 나와서 그런데

이 카페 음악 소리가 웅장하게 나오는 거예요

그래서 어디서 나오는거지? 찾아보니

별로 크지 않는 스피커에서 이렇게나 웅장하게 나올수가 있어?

 

신랑이 넘 맘에 들어서

그 카페에 있는 스피커 찾아서 샀다능.......... ㅋㅋ

 

디테일~ 뿜뿜

 

 

정말.. 제 취향이랑 여기 사장님 취향이랑 너무 똑같은거 같아요

저 커피잔.. 이사가면 사야지 벼르고 있는건데..

 

 

난 따뜻한 아메리카노 (뜨아)

신랑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아)

 

 

대표 시그니처 케이크예요~

티스토리에 포스팅을 하니.. 또 한번 가봐야 할 것 같아요~

또 가고 싶어요.. 마농트로포

 

서울 종로구 사직로9가길 10 1층 마농트로포

02-794-0011

 

다음에 또 뵈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