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옥수동 오솜도솜 라떼맛집 유기농 상하목장아이스크림

카페세상

by kim-ji 2023. 4. 22. 17:14

본문

반응형

 

 

옥수동에 위치한 오솜도솜, 라떼 맛집 카페를 소개합니다!

 

 

오솜도솜도 옥수역과 멀지 않은 위치에 있어요

 앞전 포스팅 했던 더코너키친 근처예요!!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은 다들 아시죠? 맛있는 거~

기운 없을 때 먹으면 힘이 나고

우울할 때 먹음 해피 해지는 맛!!

 

 

앞에 서 계신 분이 사장님이시라 상관없을 것 같아서 얼굴만 모자이크 하고 올립니다^^

 

 

 

오솜도솜, 이름도 참 이쁜 것 같아요~

아메리카노가 엄청 싸네요

텀블러 사용 시에는 300원 할인한다고 하니까 환경을 생각해서 텀블러 꼭 챙겨야겠죠~

 

 

 

 

오솜도솜 = 아기자기

이 카페 아기자기 한 느낌이 많아요 바로 맞은편이 초등학교 여서 그런가? 

더 아기자기하게 느껴졌어요~

 

타일로 된 벤치!

투명 아크릴 미니 테이블!

선인장도 있고요^^

 

 

 

입구에서 찍은 건데~ 아기자기한 카페예요

 색상도 제가 좋아하는 민트! 

 

 

인테리어가 너무 예쁜 카페!!

 

저기로 뚜벅뚜벅 걸어가서 주문~

 

 

주문하고 결제하실 때 찍었는데~ 빨리 찰칵!

사진 찍는 동안 카드 주시려고 기다리는 사장님!! 감사해요^^

 

 

신랑은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라떼

저는 상하목장 유기농 아이스크림

주문!!

 

 

 

 

오솜도솜 카페는 미드센추리 스타일 인가 봐요

 

입구에 들어서면 은색 벽면이 보이고

테이블 다리 의자에도~

오솜도솜 냉장고 밑에 있는 간판도요~

스피커 옆에 있는 가구도 그렇고

 

반짝반짝한 은색으로 통일성이 느껴지고 세련됨을 느꼈어요~

 

카페 소개인데 왠 인테리어 얘기가 길지?

 

 

 

이거 센스 있네

휴지가 치맛자락이 됐구먼~

 

그 앞에 수저는 화장실 키 인가 봐요~

 

아이스크림이 나올 동안

요리조리 여기저기 

사진도 찍고 아솜도솜 카페 감상을 하고 있었어요~

 

 

바로 맞은편이 학교예요~ 초등학교!!

 

애기들 기다릴 때 학부모님들 여기서 기다리기 딱인 듯!!

 

 

 

 

짜쨘~  드디어 나왔네요^^

사장님께서 라떼는 우유를 많이 넣어서 조금 드신 후에 커피를 부어주면 된다라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신랑이 맛있다고 하네요~

커피도 신선하고 아이스크림도 맛있고~

 

 

 

 

나의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너~~ 무 맛있어요

아이 어른들도 다 좋아할 맛!!

 

그러고 보니 가족들 모두 함께 편하게 갈 수 있는 카페!

오솜도솜!!

 

 

한 스푼~ 음~~~ 절로 나올 거예요~

 

 

 

옛날에 영자님이 하신 말씀이 생각하네요~

'먹을수록 슬퍼지네요~ 점점 양이 줄어서요' ㅋㅋㅋ

 

저도 딱 그 심정.. 맛있는데.. 먹을수록 줄어드니.. 내가 먹는 것도 아까움 ㅋㅋㅋ

 

 

 

 

정말 맛있게 먹고~ 아쉬움을 뒤로하고 가게 나왔어요~

 

포스팅하는 지금 또 먹고 싶어요~

 

 

 

근데~ 좀 일찍 닫으시는 것 같아요~ 

밤마실 나올 때는 먹지 못하겠네요~ 아쉬워요..

 

 

 

이 라떼에 딸려 나온 컵처럼

아기자기한 오솜도솜 카페!

잘~ 먹고 갑니다^^

 

 

다음에 또 뵈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