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루 리본을 받은, 도화점 커피 컴퍼니 [프릳츠]

카페세상

by kim-ji 2023. 4. 7. 14:28

본문

반응형

글 . 사진 | 김 지

 

서울 마포구 새창로2길 17

02-3275-2045


영업시간

평일. 8시 - 22시

주말. 10시 - 22시

 


 

 

주택을 개조한 커피숍

들어가는 순간!! 응팔이 생각난다~

소품이며 서체며 한글받침이며 모두 옛스러운 컨셉!!

 

 

근데 커피맛 만큼은 옛스럽지가 않네~

2016년 부터 블루리본을 받은 가게인가..? 놀랍^^

2016년도 부터 계속 받았구나~~

 

리본 1개 : 다시 방문해도 손색이 없는 곳.

리본 2개 : 주변인이나 가족 추천으로 좋은 곳.

리본 3개 : 전문적인 메뉴의 충실함과 요리 수준이 제대로 맞아보이는 곳.



 

 

 

 

 

하나의 브랜드로 여러 굿즈 상품들도 많아요~

 

 

저는 평일 낮에 갔었는데도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앉을 자리도 없을 만큼.. 그래서 좀 기다렸다가 2층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빵 맛집으로도 유명한 프릳츠는 

그 건물 지하에서 직접 빵을 만드시더라구요~

하나씩 다 맛보고 싶을 만큼 종류가 다양해요~

훅~ 빠지면 직원분인지 사장님인지 계속 채워넣어 주시고~

빵 때문이라도 다시 가보고 싶어요^^

 

 

저는 이 공간이 대게 멋스러웠어요~

1층에 중앙에서 주문 받고 커피 나오는 자리

뒤에는 커피 내리고 음료 제조하는 곳!!!

다~ 사방으로 오픈이 되어 있는 곳인데

되게 멋스럽게 느껴졌어요~

 

 

커피 기계 뒤쪽!!

저는 이 공간이 너무 인상적이고 멋진 곳!!

 

 

많이 골랐는데~

세가지만 먹고 나머지는 포장!!

근데 너무 작은 접시에 주셔서  먹기 불편했지만~

빵을 먹는 순간 맛있어서 접시 불편함은 바로 잊음 ㅋㅋㅋ

 

접시 또한 옛날 엄마 혼수 했왔을 당시 그런 디자인~ㅋㅋ

 

 

이렇게 티스토리에 소개 할줄 알았으면 곳곳을 찍어두는건데.. 아쉽 ㅜㅜ

 

다음에 또 뵈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