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햄버거가 있는 [박스프레소]

카페세상

by kim-ji 2023. 3. 31. 23:27

본문

반응형

글 . 사진 | 김지

 

서울 중구 다산로8길 21 2층 박스프레소

0507-1336-4395

 

 


 

 

신기 신기~ㅎㅎ

카페에 햄버거가 있다고???

 

진짜일까??

 

위치는 약수역 부근인데~ 몇번 출구인지는...ㅋㅋ

약수시장 내에 있는 2층에 있는 카페인데~

시장 밖 분위기와는 전혀~ 다른 딴 세상^^

 

입구 들어가면 오른쪽에 위치한 메인 위치 인듯!

 

 

분위기가 너~~~~~~~무 내 스타일!!

 

안정감 있는

연한 베이이톤 색감~

 

 

 

스콘 종류가 많아요~

소품 하나하나가 깔끔하니~ 사장님 센스가 장난 아닌 듯~

 

 

 

저 테이블에 앉고 싶었으나

4인석이라~ 못 앉아봤네요~

 

인테리어도 그렇고, 조명 밝기라던지

넘 감성적이예요~

 

 

 

 

 

 

 

 

 

 

밖은 약수 시장 안이예요~

근데 밖 분위기랑 180도 달라요~

 

 

액자 하나하나 

어디서 구매하셨냐고 묻고 싶을 만큼

마음에 쏙~ 드네요~

 

 

 

보이시나??

햄버거~ㅋㅋ

 

 

카페에서 간단하게 일하시거나, 수다떨다 배고플때

딱이쥬~~^^

 

 

 

근데

딱 간단한!! 심플한!! 버거라는거!!!

패티랑 치즈!!

커피랑 딱인듯 해요~

 


 

이 스콘은 사장님께서 이벤트 중이라고 주셨어~

 

스콘 중에 자유롭게 고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

 

 

 

스콘 종류도 다양~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딱!! 이다 싶은 카페!!

 

원두종류에 따라 시킬 수 있어서

넘 좋아^^

 

 

 

다음에 또 뵈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