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합정, 바베큐 전문 레스토랑 [슬로우야드]

맛집세상

by kim-ji 2023. 4. 5. 17:35

본문

반응형

글 . 사진 | 김지

 

 

 

 

 

 

서울 마포구 포은로 7 슬로우야드
02-332-0999

브레이크 타임 3시

오픈 11시 30분
라스트 오더 21시 30분

 


 

SMOKED FOODS, FULL OF FLAVOR

풍미가득한 훈연 바베큐를 감각적인 인테리어,

그리고 야외 가든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가든형 매장 슬로우야드,

대형 훈연기에서 참나무로 12시간 이상 훈연하는

Low & Slow 조리 기법으로 고기의 육즙과 육질을 극대화시킨

바베큐와 참나무와 숯으로 구운 우드파이어 그릴 메뉴를

유명 소믈리에가 픽한 주류와 함께 즐겨보세요!

차원이 다른 맛과 분위기는 기본,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외식문화 공간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드립니다.

 

- 슬로우 야드 -





주차장 입구에 이런 표지판이 있어요~ 외쿡느낌!!

 

 

매년 1월 3일에는 신랑 생일이라 맛집 투어로 새해를 시작해요~

계속 생일상 차려주다가 이번엔 밖에서 먹기로~

 

신랑이 고기를 엄청 좋아해서 장소를 찾던 중

여기가 딱이다 싶어 슬로우야드로 픽하게 되었어요

 

 

 

 

저희가 시킨 메뉴는~

브리스키 알리오 올리오 (런치) - 21,000원

슬로우야드 BBQ 런치 블레이트 (런치) - 23,000원​

사이드로 감자와 빵을 추가 주문 했어요~

 

 

슬로우야드 BBQ 런치 블레이트

 

고기가 정말~ 엄청 부드러웠어요~

저는 고기를 좋아하지도 싫어 하지도 않는 사람으로서,

여기 바베큐는 꼭~! 드셔보셔라 권해 드리고 싶어요~

 

브리스키 알리오올리오

 

 

슬로우야드는 고기가 주재료이다 보니 

알리오올리오에도 큼지막한 고기가 턱~! 하니 위에 얹혀져 있더라구요~

완전 놀랬어요 ㅋㅋ

 

 

 

 

식전 빵도 맛나고

사이드로 추가 주문한 감자도 너무 맛있었어요~

또 가고 싶네요^^

 

 

 

마당에 엄청 큰 트리가 있는데

여기가 포토존!!

 

 

울 신랑처럼 빵을 반으로 자른다음

고기와 샐러드를 넣어 먹는건

아~~~~~~쥬 아쥬~ 소중한 꿀팁! 입니당^^

 

 

연말 연초 모임에 꼭 추천 드리고 싶어요~

 

서울 한가운데에 이렇게 넓은 마당을 가진 식당이 또 있을까요?

식당 안에도 깔끔한 인테리어로 계속 머물고 싶었어요~

 

인테리어도 최고!

맛도 최고!!

기념일이면 생각나는 장소가 될것 같아요^^

 

 

또 뵈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