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대시티아울렛 지하식당 [존슨빌 부대찌개]

맛집세상

by kim-ji 2023. 4. 10. 12:44

본문

반응형

 

글 . 사진 | 김 지

서울 중구 장충단로13길 20

(지하 2층 내에 있습니다.)

 


 

 

주말에 쇼핑도 할겸 가까운 아울렛에 갔는데

며칠 전부터 신랑이 부대찌개 먹고 싶다고 해서~ 여기로 갔어요

몇년 전에도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부대찌개 먹고 싶은 꼭 여기로 가서 먹어요~

 

테이블은 이렇게 있고

저 뒤에 보이는 2층에서 먹을 수 있어요~

 

저희는 대표적인 메뉴로 [JVL부대찌개]랑

부대찌개 토핑에서 잔슨빌 모둠을 추가 주문했어요~

 

별로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바로바로 나와서 좋더라구요~

 

 

추가를 시키지 않아도

여러 종류의 햄이 푸짐하게 나와요~

 

추가로 시킨 토핑이예요~

라면, 사리, 햄, 떡, 치즈

 

 

밥은 양푼이에 요정도~

국물에 말아먹으라고 큰 그릇에 주시나봐요~ㅋㅋ

 

보글보글~

사진으로 보니 또 먹고 싶네요~

국물이 너무 맛있어요~

자꾸 손이 가는 맛!!

 

입구에 이렇게 모형을 만들어 두셨네요~

포장도 되니~ 집에서 편하게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포장은 10% 할인 해준다고 하니~

다음엔 포장도 해봐야겠어요~

 

존슨빌 부대찌개가 있기까지의 과정인가봐요~

역사가 있는 부대찌개네~ㅋㅋㅋ

진짜 배부르게 먹고~ 갑니당^^

신랑이 이런 찌개류를 너무 좋아해서~ㅋㅋ

알게 된 잔슨빌~ 너무 맛있음^^ 추천!!

 

다음에 또 뵈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