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혼 기념일에 찾은 [앨리키친]

맛집세상

by kim-ji 2023. 4. 8. 14:56

본문

반응형
반응형

글 . 사진 | 김 지

 

서울 중구 퇴계로 304-14

0507-1311-0214

 

- 영업시간 -

주말. 11시 30분 -21시 30분

평일. 11시 00분 -21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15시-17시)

 


 

오늘은 22년도 12월 23일 저희 부부 결혼 기념일에 방문 했던 

앨.리.키.친

 

이 날이 엄청 추웠었던 기억이 나요

바람도 엄청 심하게 불었구요..

몸 상태도 안좋았던 때라..

최고의 날에

최악의 컨디션을 지녔던 날~!!

 

근데.. 지금 생각해 보면 잼 났었던것도 같아요

신랑한테 걸어가면서 왜 예약을 해서 고생 시키냐고 투덜댔었는데

가서는 엄청 잘 먹었었던 그 날ㅋㅋㅋ

 

 

저는 뭘 고르는 것에 굉장히 스트레스를 받는 타입이라

기념일 장소며.. 물건 고르는거.. 음식점에서 메뉴 고르는거 

전부 신랑이 다 알아서 시켜요..

집에서 시켜 먹는 메뉴도~ㅋㅋ

 

저는 계산만 ㅋㅋ

 

 

 

이 날도 신랑이 식당 그리고 메뉴까지 다 알아서 척척척!!

 함박으로 할건지 스테이크로 할건지 

이것만 제가 고른것 같아요~

 

저는 함박으로..

몸이 안좋아서 씹는것도 귀찮아서.. 부드럽게 넘길 수 있는걸로 선택!!

 

 

 

 

 

2인 세트!!

고기는 함박

까르보나라

리코타치즈 샐러드

이렇게 주문 했답니다^^

 

 

앗!!! 그리고 와인도 주문했죠~

안먹겠다고 했는데

신랑이 기념일엔 한 잔 해야 한다며~ㅋㅋ

 

조그마한 식당인데

테이블이 다 찼었던게 기억 나요~

 

지금 생각하면 그 날 집에 그냥 있었거나..

집에서 간단하게 시켜 먹었었다면.. 후회할 뻔

지금 보니.. 다 추억이네요

사진이 최고!! ^^

 

이렇게 먹고 택시 타고 집으로 바로 가서

그대로  잤었던~ㅋㅋㅋ

 

 

한 해, 두 해 지나 갈수록

더 더 빨리 결혼기념일이 찾아 오는것 같은 느낌은

저만 그런걸까요??

시간이 엄청 빨리 가는 것 같아요..

 

기념일 만큼은 저처럼 아프지 말궁

행복한 시간으로 소중하게 보내세요^^

 

다음에 또 뵈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