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교대 본점 [세광 양대창]

맛집세상

by kim-ji 2023. 4. 7. 21:39

본문

반응형

글 . 사진 | 김 지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28길 79 1, 2층

0507-1437-6692

 

영업시간

오전12시 - 새벽 01시

 


 

 

 

24시간 숙성하여 더욱 맛있는 양대창!!

저랑 신랑은 곱창이며 대창 다 좋아해서~

자주 먹으러 다녀요~

 

그리고 여기는 '천원짜리 변호사' 9회 촬영지가 됐던 곳이기도 해요~

주인공 남여 배우 '남궁민'과 '김지은' 먹방신이었죠~

그 드라마 엄청 재미나게 봤는데~

제가 맛집이라고 생각한 곳에서 촬영까지 했다니~

기분이 더 좋아서 또 먹고 싶어지넹ㅋㅋ

 

 

처음 갔을 때

엄청 재미났던게 너무 새심한 가게구나라고 생각했었어요~

거울에 적힌거 보이시나요?

왠일이야~ 치실, 머리끈, 안경닦이, 상비약 ~^^

 

 

고개를 돌리니 테이블에 이렇게 치실과 여자분 머리끈이 떡~하니 있더라구요~

너무 좋았어요~

안그래도 대창이나 곱창 먹으면 이에 껴서 계속 신경쓰이거든요~

찐~ 세심 ㅋㅋ

 

 

사진이 좀 흔들.....렸네..ㅜㅜ

대창을 주문하면

기본으로 차려 주시는 상차림!!

 

 

저희가 가게 제일 안쪽 벽에 앉았어요~

낮인데도 손님들이 좀~ 있어요~

 

 

저희는 모듬구이(대창+막창+특양) 으로 시켰어요~

직원분들께서 다 구워 주셔서 저희는 먹기만 했어요~ 편함^^

 

 

저는 술을 마시지 않아서 저 술 이름을 잘 몰랐는데~

신랑이 '하이볼'이라고 그러더라구요~

맛있다고~  한 번 마셔 보라고 한모금 해봤는데...

저는 술은 별룽~~ㅋㅋ

 

 

다행히 신랑과 저는 입맛이 잘 맞아서~ 다행^^

그 덕분에 몸무게가 매년 갱신 상태지만~ㅋㅋ

 

 

한국 사람은 뭐 먹든 끝엔 밥을 꼭 먹죠~

저희는 대창이랑 같이 먹으려고 볶음밥 같이 달라고 주문했어요~

 

역시 한국인은 밥심!!!

탕을 먹든 뭘 먹든~ 배불러도 볶음밥 한 입은 꼭 먹어야함!!

'사장님 밥 하나 볶아주세요~' 해서 먹는 버릇

저만 그런거 아니죵?ㅋㅋㅋ

 

글을 적는 지금~ 또 생각나네요^^

 

 

다음에 또 뵈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